볼보건설기계 한국

볼보의 새 전기 스크리드는 대규모 포장을 위한 완벽 솔루션

볼보건설기계(Volvo CE)의 전기 가열식 고정 스크리드는 대규모 포장 작업의 비용 효율성을 더욱 높여주고 중요한 도로 프로젝트의 생산성과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출시되었습니다.

대형 트랙형 페이버용 MB122 및 VTD121 전기 열 제어식 고정 스크리드를 통해 볼보건설기계는 스크리드 제품군의 범위를 확장시키고, 더 적은 시간과 노력으로 고품질 마감을 완료할 수 있게 해줍니다.

단일 출력원으로 인해 더욱 신속하고 일관되며 고르게 분포된 가열이 가능하기 때문에 전기 가열식 스크리드는 편리성이 뛰어난 솔루션입니다. 55kVA 온보드 제너레이터가 전원을 공급하기 때문에 가스 가열식 스크리드에서와 같이 스크리드의 가열을 위해 고객이 가스 용기를 충전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로 인해 신속한 시작, 최대의 가동 시간, 더욱 효율적인 작업 현장이 가능해졌습니다.

이러한 고정 스크리드는 Volvo P6820D ABG, P7820D ABG 및 P8820D ABG 모델에 제공되며, 이로 인해 2.5-13m 폭의 넓은 포장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이들 솔루션은 고온의 아스팔트부터 드라이 린(dry lean) 롤러-다짐 콘크리트 및 시멘트 바운드(Cement-Bound) 소재, 철로 자갈 및 등급별 광물질 믹스까지 모든 것을 포설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최고 속도의 고온 스크리드

새로운 전기 가열 기능으로 인해 40분 후에 시동이 가능합니다. 최적의 열 배분을 위한 1개의 히팅 탬퍼 바와 스크리드 섹션당 2개의 히팅 엘리먼트, 섹션별 자동 온도 조절 및 개별 온도 센서를 통한 정밀한 열 제어 히팅이 결합되어 있어서 신속하고 효율적인 스크리드 히팅 프로세스를 보장합니다.

EPM3

페이버 운전자가 전자 페이버 관리(EPM3) 컨트롤 패널을 통해 스크리드 상태와 동작을 모니터링할 수도 있습니다.

사전 다짐 작업 극대화

사전 다짐 작업 극대화

마감 처리된 매트의 밀도를 높여 오래 지속되는 포장을 보장하고 운영 비용을 낮출 수 있도록 마감 처리된 매트의 밀도가 높이려면 사전 다짐 작업을 극대화해야 합니다. 새로운 진동 및 탬핑 고정 스크리드는 어떠한 작업에서도 가장 매끄러운 마감 처리를 가능하게 해줍니다. 가변 진동 속도 및 탬퍼 스트로크로 인해 단일 또는 이중 탬퍼 바 솔루션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중 탬퍼가 장착된 볼보의 고정식 진동 스크리드는 두꺼운 포설층을 위한 최상의 파트너입니다. 이중 탬퍼 기술은 단일 탬퍼 솔루션보다 5-7% 높은 다짐 작업을 제공해 98%의 마셜 밀도(Marshall density)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롤링 작업 요건과 관련 비용을 대폭 감소시켜 줍니다. 또한 첫 번째 탬퍼의 피딩 효과로 인해 최상의 균일한 표면을 제공합니다.

유연성 극대화

+4% ~ -2%의 크라운 조절 범위와 다양한 포장 폭에 걸쳐 작업할 수 있는 익스텐션 박스로 인해 새로운 스크리드 솔루션은 모든 작업에서 뛰어난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각 측의 확장 범위가 0.75m인 Vario 익스텐션으로 인해 필요에 따라 스크리드가 연장되거나 원위치되어 불규칙한 변부에 맞출 수 있습니다. 수도 또는 유압 엔드 게이트는 각측의 재료 흐름을 제어하기 위한 옵션 기능입니다.

미가동 시간 최소화

새로운 온보드 진단 기능은 히팅 바의 상태를 점검하고 교체가 필요한지 여부와 부위를 감지하는 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미가동 시간을 최소화시켜 줍니다. 간편한 스크리드 조립과 복잡하지 않은 유지보수를 통해 높은 가동 시간을 보장합니다. 스크리드 섹션의 간편한 인양은 섹션당 2개의 중량 인양 고리를 통해 가능해졌으며, 통합된 호스 및 케이블 배선은 조립을 위한 명확한 경로를 제공합니다. 또한 유압 연결 포인트, 간편하게 접근할 수 있는 전기 연결부, 접근성이 용이한 서비스 포인트와 탬퍼 바는 조립과 유지보수를 더욱 신혹하고 간편하게 만들어줍니다.

 

새로운 온보드 진단 기능

새로운 온보드 진단 기능.

모든 작업용 스크리드

모든 볼보 스크리드와 마찬가지로 새로운 전기 히팅 방식 솔루션 역시 수십 년간의 경험과 고객의 요구사항을 가장 잘 충족시키기 위한 고객과의 긴밀한 협력 결과입니다.

다용도성이 필요한 경우 볼보는 기본 폭의 두 배로 확장할 수 있는 Variomatic 스크리드를 제공합니다.

새로운 전기 히팅 고정 스크리드를 포함한 볼보건설기계의 전체 스크리드 제품군에 대한 상세 정보는
ABG 페이버용 스크리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