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건설기계 한국

볼보건설기계코리아, 2019년 신제품 도로장비 론칭기념 행사 실시

- P6820D/ P7820D 아스팔트 피니셔, DD105 단뎀롤러, SD115B 진동롤러 풀 체인지 신제품 론칭 기념 행사 - 볼보건설기계 독일 도로장비 전용 생산라인에서 설계, 생산된 안정된 품질 - Tier 4f 기준 저 배기가스 친환경 엔진 장착 - 새롭게 업 그레이드된 작업 시스템

img

볼보건설기계코리아는 신제품 도로장비 4모델의 한국 출시를 기념하여 고객 초청 론칭 기념행사를 4월 3일 볼보건설기계 안성 센터, 4월 9일 볼보건설기계 창원 공장에서 국내 도로장비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하였다.

 

볼보건설기계 국내영업 서비스 사장 프레드릭 뤼에시 사장의 환영사로 시작된 이날 행사에서는 아시아 도로장비 담당 부사장(Tee Poew)이 직접 참석하여 신제품 제품 설명은 물론 전 세계적으로 공급되고 있는 볼보 도로장비 현황에 대한 프리젠테이션으로 진행하였다.

 

img

 

새롭게 출시된 아스팔트 피니셔 P6820D, P7820D와 단뎀롤라 DD105, 진동롤러 SD115B 4개 모델은 볼보건설기계 독일 하믈린 공장의 도로장비 전용 생산라인에서 개발, 생산된 제품으로 이미 전세계 현장에서 안정된 품질로 검증된 볼보의 도로장비 생산 기술이 집약된 풀 체인지 신제품이다.

 

특히, 저 배기가스 및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이 적용된 강력한 볼보 Tier 4f 엔진을 새롭게 적용하여 연료 절감은 물론 친 환경 작업이 가능하며, 업 그레이드된 각종 작업시스템은 더욱 정밀하고 빠른 도로 시공 성능을 발휘한다.

 

이 밖에도 이번 행사는 실내 제품 설명회 외에 옥외 제품 시승회를 동시에 진행하여참석한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호응을 받았다.

 

img

 

프레드릭 루에쉬(Frederic Ruesche) 볼보건설기계 국내 영업서비스 부문 사장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도로장비 4개 모델은 독일 현지 볼보 도로장비 전용 공장에서

생산되어 전 세계 동시 출시하였으며, 이미 유럽 시장에서 그 품질을 인정 받은 신제품입니다. 기존 모델 대비 친 환경 장점이 더욱 향상되고 다양한 작업 장치들이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신제품 4개 모델은 국내 도로장비 레벨을 한 단계 올리게 되었다고 자신합니다.

우리는 앞으로도 한국의 도로 시공 특성을 고려하여 숙련도가 높은 국내 고객의 기대를 충분히 만족시킬 수 있는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입니다.”라고 말했다.

 

img

 

볼보건설기계코리아 신제품 도로 장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볼보건설기계 전국 영업망과 본사 마케팅팀(02-3780-9362)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