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건설기계 한국

[PRNewswire] 할리우드 액션 히어로, 볼보 굴착기에 신병 훈련

-- 볼보건설기계(Volvo CE), 스웨덴 출신의 스타 돌프 룬드그렌과 손잡고 스턴트로 가득한 단편 영상 ‘Pump It Up’에서 궁극적인 굴착기의 지구력 선보여

(예테보리, 스웨덴 2018년 10월 24일 PRNewswire=연합뉴스) 볼보건설기계(Volvo Construction Equipment, Volvo CE)의 전체 굴착기 라인의 강인함, 다재다능성 및 지능형 공학을 보여주는 이 영상은 훈련 교관 돌프 룬드그렌(Dolph Lundgren)의 지휘에 따라 흥미진진하고 신나는 군대 훈련소에서 중장비의 한계를 테스트한다. 록키 IV, 유니버설 솔저 및 익스펜더블 등과 같은 영화에 출연했던 1980년대 주요 액션 히어로인 돌프 룬드그렌은 인간 대 기계의 대결을 보여주는 영화 같은 장면에서 액션을 주도한다.

이 영상은 여기[ bit.ly/2yX5ovs ]에서 시청할 수 있다.

 

돌프 룬드그렌이 유명세를 얻은 액션 영화를 코믹하게 연출한 이 영상에서 중량이 1.5~95톤에 달하는 여러 대의 볼보 굴착기가 진이 빠질 만큼 힘든 장애물 코스에서 테스트를 받는다.

일련의 환상적인 스턴트에서 볼보 굴착기들은 미지의 사막에서 거대한 콘크리트 블록에 올라탄 돌프 룬드그렌을 끌고, 진흙 트랙에서 거대한 타이어를 뒤집으며, 세계 최초의 굴착기 턱걸이를 한다. 이를 통해 볼보 굴착기야말로 ‘모든 도전에 적합한 굴착기’라는 이 영상의 메시지를 실현한다. 이 모든 도전은 벨기에 음악 그룹 테크노트로닉(Technotronic)이 1989년에 히트시킨 'Pump up the Jam'의 대표적인 비트를 배경 음악으로 진행된다.

볼보건설기계(Volvo CE) 기업 커뮤니케이션 선임부사장 Bill Law는 “이 영상은 소형부터 대형까지 자사의 굴착기가 지닌 유연성과 힘을 보여주는 좋은 계기가 됐다”라며 “할리우드급의 영향력을 지닌 기분 좋은 단편 영상이 탄생한 셈”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들 스턴트 중 일부는 일반적인 테스트가 아니지만, 자사는 대담하게 한계에 도전해보고 싶었다”면서 “자사의 굴착기는 매일 전 세계 건설 현장에서 고된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따라서 운전대를 잡는 숙련된 운전자와 더불어 정확하게 그와 같은 힘과 지구력이 필요하다”라고 설명했다.

돌프 룬드그렌은 30년 넘게 대형 할리우드 영화에 출연했다. 그는 올 연말에 개봉되는 할리우드 신작 블록버스터 ‘크리드 2(Creed II)’와 ‘아쿠아맨(Aquaman)’에서 주요 역할을 맡으면서, 현재 인기가 치솟고 있다. 공학을 전공하고, 유명 미국대학인 MIT에서 장학금을 받은 그는 볼보 굴착기 라인의 두뇌와 힘에 견줄만한 상대라 할 수 있다.

돌프 룬드그렌은 “이 작업은 지금까지 내가 맡은 역할 중 가장 특이한 것”이라며 “볼보 굴착기를 직접 보고, 숙련된 굴착기 운전자가 다양한 물리적 운동(영화 스턴트는 전혀 들어가지 않았다)을 보는 것은 짜릿한 경험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솔직히 굴착기로 그런 동작이 가능하리라고 생각지 못했다”면서 “나는 스웨덴에서 태어난 만큼 고전적인 스웨덴 브랜드인 볼보와 오랜 관계를 유지해왔다. 어린 소년 시절 아버지가 운전하시는 볼보 뒷좌석에 타곤 했다. 내게 있어 볼보는 깔끔한 디자인, 우수한 품질 및 환경에 대한 진정한 정성 같은 훌륭한 스칸디나비아 가치를 대변한다. 이번에 볼보와 작업하는 기회를 얻게 돼 매우 기뻤다”라고 말했다.

 

굴착기만큼 다재다능한 기계도 별로 없다. 이 캠페인은 거의 모든 작업에 최적의 힘과 성능을 제공하는 볼보 굴착기의 능력을 부각시킨다. 턱걸이와 타이어 뒤집기는 일반적인 동작이 아니지만, 속임수가 아닌 완전한 실제 동작이다. 이들 스턴트는 안전하고 외부와 차단된 환경에서 전문가들에 의해 수행됐다. 실제 세계에서 볼보의 기계 라인은 현장 준비, 시굴 및 발굴부터 타파, 트럭 적재 및 파이프 설치까지 모든 업무에서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이다.

영상의 미니 다큐멘터리는 여기[ bit.ly/2yX5ov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가 정보는 bit.ly/2yX5ovs 을 참조한다.

 

 

편집자주:

185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볼보건설기계(Volvo CE)는 건설, 굴착, 폐기물 처리, 목재와 재료 처리 부문에 필요한 제품과 서비스를 생산하는 가장 오래된 국제적인 기업 중 하나다. 볼보건설기계(Volvo CE)의 주요 장비는 굴착기, 휠 로더 및 운반차를 비롯한 도로 장비류를 포함한다. 볼보, SDLG 및 Terex Trucks 브랜드로 마케팅되는 볼보건설기계(Volvo CE)의 제품과 서비스는 국제적인 대리점망을 통해 판매 및 지원된다.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18/10/24 17:18 송고 http://www.yonhapnews.co.kr/bulletin/2018/10/24/0200000000AKR20181024124100009.HTML?input=1195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