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건설기계 한국

볼보건설기계 충남지사 확장 이전 오픈 행사

볼보건설기계 충남지사가 지난 2018년 6월 21일, 새롭게 이전한 볼보 충남지사 신규 사옥에서 충남 지사 전 직원과 볼보건설기계 영업 서비스 사장 프레드릭 뤼에시 사장 및 많은 본사 임직원이 참석하여 지역 고객을 모시고 오픈 행사를 진행하였다.

볼보건설기계 충남지사가 지난 2018년 6월 21일, 새롭게 이전한 볼보 충남지사 신규 사옥에서 충남 지사 전 직원과 볼보건설기계 영업 서비스 사장 프레드릭 뤼에시 사장 및 많은 본사 임직원이 참석하여 지역 고객을 모시고 오픈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는 그 동안 천안 지역에 자리잡고 있던 영업 서비스 활동 공간을 보다 나은 지역 영업 서비스 제공을 위해 천안, 아산은 물론 기타 충남 지역의 고객 접근성이 편리한 위치로 확장 이전하여, 이를 고객께 알리고자 실시하였다.

이날 참석한 볼보건설기계 프레드릭 뤼에시 사장은 “ 이번 확장 이전 오픈을 계기로 앞으로 볼보건설기계 충남지사는 이 지역 중장비 영업,서비스의 허브로서 고객께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건설기계 커뮤니티 중심지가 될 것입니다.” 라고 참석한 고객께 축사를 대신 하였다.

 

 

이와 함께 이날 행사에서는 볼보 전용 틸트 로레이터 솔루션이 장착된 국내 최초 3단붐 소선회 타이어 굴삭기 (15ton) 신제품 EWR150E를 고객이 직접 시승하는 시간을 제공하고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볼보 브레이커와 암석용 회전 집게를 전시하여 많은 관심과 호응을 받았다.

이번 이전 오픈을 통해 새롭게 출발하는 볼보 충남지사(오상세 지사장)는 보다 나은 서비스와 제품 지원을 통해 지역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파트너가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볼보건설기계 충남지사

주소: 충청남도 아산시 순천향로 610 (신인동) 볼보건설기계 충남지사

전화: 041- 556- 9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