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건설기계 한국

2018년 볼보건설기계 중고 협력업체 전진대회 실시

볼보건설기계가 ‘2018년 중고 협력업체 전진대회’를 볼보 창원 공장에서 전국 볼보 지정 중고 협력업체를 대상으로 실시하였다.

nesw_img

일시: 2018. 4.12(목)~ 4.13(금)

장소: 볼보건설기계 창원공장 대강당

참석인원: 전국 볼보건설기계 지정 중고 협력업체 대표, 볼보건설기계 프레드릭 뤼에시 국내영업& 서비스 사장 및 임직원

 

nesw_img

 

볼보건설기계가 ‘2018년 중고 협력업체 전진대회’를 볼보 창원 공장에서 전국 볼보 지정 중고 협력업체를 대상으로 실시하였다. 이번 행사에서는 국내 중고 시장에서 중요 제품으로 확대가 예상되는 볼보E시리즈 굴삭기 및 Tier 4f 엔진의 주요 성능과 특징에 대해 본사 담당자가 직접 설명하여, 향후 고객에게 정확한 정보를 전달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이 밖에도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굴삭기 E시리즈 생산 라인을 직접 견학하는 시간이 포함되어 더욱 뜻 깊은 시간이 되었다.

 

nesw_img

 

특히, 이 행사에 참석한 프레드릭 뤼에시 국내영업& 서비스 사장은 “신 장비를 구매하는 볼보 고객의 높은 중고 가치를 제공함과 동시에 볼보 중고 장비를 구입하시는 고객에게도 더욱 개선된 품질 관리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강화하여 중고 협력업체의 사업 활성화와 볼보건설기계 제품에 대한 고객 가치를 높이겠다.”고 하였다.

 

nesw_img

 

이 날 행사에선 우수 중고 협력업체에 대한 시상과 별도의 볼보건설기계 임직원과의 간담회도 실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