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건설기계 한국

볼보건설기계코리아, ‘제13회 건설기계인의 날’ 대통령 표창 수상

세계적인 굴삭기 전문업체인 볼보건설기계코리아가 제13회 건설기계인의 날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news

지난 1일 서울 중구 그랜드앰배서더호텔에서 열린 이날 행사는 건설기계산업의 발전에 이바지한 유공자들을 시상하고 업계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자리로 산업통상부 이승우 시스템산업 정책관을 비롯한 산학연 관계자 200여명이 참석했다. 

양성모 볼보건설기계코리아 글로벌 마케팅 부사장은 이날 행사에서 해외시장 개척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볼보건설기계코리아의 창원 공장은 볼보그룹 굴삭기 부문의 글로벌 핵심 생산기지로 총 생산량의 80% 이상을 세계 각국으로 수출하고 있다. 

이 밖에도 볼보건설기계코리아 구매부문 박정모 상무와 연구개발부문 송준 부장이 각각 산업통상부장관 표창과 협회장 표창을 수상하는 등 글로벌 건설기계 전문 업체로서의 위상을 과시했다. 

양성모 볼보건설기계코리아 글로벌 마케팅 부사장은 “국내 건설기계인이 한 자리에 모이는 뜻 깊은 날 볼보건설기계코리아를 대표해서 뜻 깊은 상을 받게돼 영광이다”며 “앞으로도 업계 내 모두가 소통하고 화합하는 가운데 글로벌 무대에서 한국건설기계산업의 경쟁력을 공고히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민수 기자 hms@ / 출처 http://www.newsway.co.kr/view.php?tp=1&ud=2017120414193238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