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4-17

볼보건설기계, 강화된 유럽 및 미국 배기가스 규제 법규 (EU: Stage IV / US: Tier 4 Final)를 충족시키는 기술과 다양한 제품 개발 프로그램 발표



by 출처: 언론

Pat Olney 볼보건설기계 사장은 2013 바우마 건설기계 전시회 기자회견에서 수천 시간의 철저한 현장 테스트와 고속도로에서 주행하고 있는 수백만 대 볼보 트럭을 통해서 이미 입증된 볼보 엔진의 유럽 및 미국의 배기가스 규제 강화 법규 (Stage IV/Tier 4 Final)에 맞는 시스템 개발계획을 발표하였다.

Pat Olney 

볼보건설기계 (볼보 CE)는 유럽 및 미국 배기가스 강화 법규 (Stage IV/Tier 4 Final)에 부합하는 차세대 엔진의 새로운 기술을 뮌헨 바우마 2013전시회에서 전세계 기자들과의 회견을 통해 발표하였다. 수천 시간의 대상 시험 및 실제 현장 테스트 등 다양한 검증이 이루어졌고, 이미 수백만 볼보 트럭에 장착되어있는 이 엔진 시스템은 2014 년 1 월 새로운 법안의 발효에 맞추어 출시가 준비되어있다.

Pat Olney 사장은 (사진) 유럽과 전세계 다른 시장에서의 최근 투자 진행 상황에 대해 설명하였고, 향후 2 년간 출시될 최신 제품들에 대한 대규모 개발 계획을 발표하였다.

SCR과 확대된 자연재생 (Passive regeneration) 방식
Olney 사장은 볼보 건설 기계가 차세대 배기 가스 강화 법규 관련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매연 저감 장치인 디젤 미립자 필터 (DPF) 와 배기 가스 재순환 (EGR) 장치, 선택적 촉매 저감  장치 (SCR)를 사용할 것이라고 발표하면서 기자 회견을 시작하였다. 이 시스템은 개선된 디젤 미립자 필터 (DPF) 를 채택하고 있어, 보통은 강제 재생 (Active regeneration) 이 필요 없으며, 이제 미립자 산화는 정상적인 기계 작동 시 낮은 배기 가스 온도에서 발생할 것이다.

Olney 사장은 “볼보건설기계의 '새로운' SCR (선택적 촉매 저감장치) 기술은 볼보 그룹 차원에서 2005년 이 시스템이 도입된 이후로 이미 볼보가 생산한 수백만 대의 볼보 트럭에 SCR이 장착되어 종합적으로 테스트 되어 왔습니다” 라고 말했다. “이것은 볼보건설기계가 수만 시간을 투자하여 수행한 엔진 테스트 대상 시험으로 굴절식 헙지트럭, 휠 로더, 굴삭기 등을 통한 테스트 이외에 부가적으로 이루어진 것입니다. 이러한  모든 경험과 연구를 통해 볼보건설기계의 Tier 4 기준의      최종 적용제품들이 더 친환경적이고  더 적은 연료를 사용하게 될 것임이 명백해졌습니다.” 

 “우리는 현재, 제품을 정밀 점검하는 개발의 마지막 단계에 와있는데, 향후 12개월에서 24개월 사이에 수많은 새 장비들이 출시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Olney 사장은 계속해서 “우리 제품들은 고객에 혜택을 주고, 환경 보호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연료를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함으로써 2009년에서 2014년 사이에 판매된 제품에서 1500만톤의 이산화탄소 배출을 줄여, WWF 기후 보호 조약의 이산화탄소 저감 약속을 지켜나갈 것입니다.” 라고 말했다.

시장
현황 투자
Olney 사장은 시장 상황과 사업 전망에 대해 논의하며 프리젠테이션을 계속했다. 그는 볼보건설 기계가 2012년, 하반기의 급격한 시장 침체에도 불구하고, 전반적으로 안정된 판매를 기록하였음을 강조했다. 또한 볼보건설기계는  2012년에 시장 점유율을 전례없이15%로 확대, 중요한 중국의휠 로더 및 굴삭기 시장에서 업계 리더로서의 입지를 강화하였다. 또한 사상 2번째 연간 최고 생산량을 기록, 한해 동안 78,491 대를 판매하였다.

그리고 Olney 사장은 바우마 전시회에 출시한 제품 들에 대해서 강조하였다. 제품은 짧은 반경의 소형 굴삭기들인 ECR25D ECR58D 및 ECR88D 를 포함, 아스팔트 포장기계인 P6870C, 철거 전용언태치먼트를 장착한 EC480D외 다양한 굴삭기 및 로더의 작업장치등 포괄적인 고객 지원 패키지를 소개하였다.

또한 Olney 사장은 볼보건설기계의 투자프로그램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였다. 굴삭기를 생산하고 있는 미국 Shippensburg 공장에서 휠 로더를 첫 생산하기 시작한 3월에는 1억달러 계획의 절정에 도달하게 되었고, 5월에는 러시아 Kaluga 의 새 공장도 가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또한 점증하는 고객 수요에 대한 볼보의 대응 능력을 강화하기 위하여 제품 및 생산 능력을 확장하는 인도, 브라질, 중국 등에서의 투자 진행 상황에 대한 정보도 제공하였다.

 경기 회복을 겨냥하다
 “비록 2013년에 전반적으로 부진한 성장을 할 것이라고 예상하지만, 볼보건설기계는 전세계 고객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들에 지속적인 투자를 해나갈 것입니다.” 라고 하면서 Olney 사장은 회견을 마무리 지었다. “이는 우리의 환경 오염 방지에 대한 투자와 결부되어, 지역 고객들의 특정 수요를 만족시키고, 동시에 전반적인 환경에 대한 영향을 감소시킨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나서 볼보 펜타의 사장인 Bjrn Ingemanson이 소개 하였다. Ingemanson사장은 볼보 펜타가 외장 엔진 시장에 대한 볼보 그룹의 판매회사로, 바우마 전시회에서 SCR 기술을 기반으로 하고Stage IV / Tier 4 Final 를 완전히 준수하는 오프 로드 산업 기계 엔진들을 전시하고 있음을 강조했다.

"볼보엔진 덕분에 볼보 펜타 제품들은 연료 효율과 우수한 유지비용의 제품이라는 평판을 받아 왔으며, 오프-하이웨이 시장에서 견고한 성장을 이루고 있습니다” 고 Ingemanson사장은 말했다. 

끝.

2013년 4월

이 페이지를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