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건설기계 아스팔트피니셔고객초청‘Volvo Paver day’행사개최



-   볼보그룹 코리아소속 볼보건설 기계코리아가 도로장비 고객참여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볼보아스팔트 피니셔고객초청 ‘Volvo Paver Day’ 행사를 실시하였다

      -   볼보건설 기계창원 공장의 신제품 생산라인 견학을 시작으로 다양한 고객행사를 진행하여 고객들로부터 많은 호응 받음

견학

볼보건설 기계코리아 Hub Korea(사장프레드릭뤼에시)는 지난10월 27일부터 28일까지 국내아스팔트 피니셔고객 30여명을 초청해 ‘2015 Volvo Paver Day’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볼보건설 기계코리아가 국내도로장비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는 고객만족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처음개최하는 이번 ‘2015 Volvo Paver Day’는 도로장비외에 앞선 생산시설을 자랑하는 창원공장의생산라인을 둘러볼수있는기회를 제공하였으며 이를통해 볼보브랜드의 프리미엄가치를 전달하고국내 고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과 혜택을 제공했다.

특히, 이번‘2015 Volvo Paver Day’에서는 국내도로장비 고객과의 만남을 갖기위해 볼보건설 기계아시아태평양총괄 ‘빈센타’ 사장이 직접 방문하여 행사 참가자들과 뜻깊은 자리를 만드는 좋은기회가되었다.
기념사진_02


또한 2일차에는 볼보건설 기계임원과 함께하는 골프대회를 개최하여 더욱 화기애애한 행사가 되었다.
볼보건설 기계 Hub Korea 프레드릭뤼에시사장은 ‘이번행사를 통해 한국도로 장비고객들의 요구사항과 볼보아스팔트피니셔의 높은 기대감을 직접 접할수있어서 많은 감동을 받았다’ 고말했다.
기념사진

볼보건설 기계는 앞으로도 볼보도로장비 국내고객을 위해 ‘Volvo Paver Day’가 매년 정기적인 행사로 개최할 것 이라고 밝혔으며 이번행사에 참여하지 않은 고객에 대해서도 지속적으로 더욱 특화된 고객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