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4-15

볼 보 CE 발표 단계 IV/계층 4 최종 기술



by 출처: 언론매체

볼보건설기계, 최신 내장 실린더, 외장 솔루션 및 SCR 기술을 장착하고, 까다로운 차세대 배기가스 법규 (Stage IV/Tier 4 Final) 를 준수할 준비를 하다.

볼보 건설 기계 (볼보 CE) 는 2014년 1월 1일부로 발효되는 유럽의 Stage IV 와 미국의 Tier 4 Final 이 요구하는 배기가스 저감 조건을 충족시키기 위하여 새로운 엔진 시스템을 개발하고 엄격하게 테스트 하여왔다. 56 kW (75마력) 급 이상의 엔진을 위하여, 볼보 건설 기계는 내장 실린더, 외장 솔루션 및 선택적 촉매 저감 (SCR) 기술을 조합하여 법적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것이다. 볼보 건설 기계는 엔진 대상 테스트 뿐만 아니라 굴절식홀러, 휠 로더 및 굴착기 관련 이미 2만 시간 이상의 테스트를 기록하고 있다. 볼보의 새로운 세대 엔진은 모든 품질, 효율성 및 신뢰성 목표를 충족하면서 향상된 연료 효율성을 제공한다.  

볼보
기술
Stage IV 와 Tier 4f 법규는 질소 산화물 (NOx) 수준을 현재 Stage IIIB / Tier 4 interim 의 2.0g/kWh  수준에서 0.4g/kWh 수준으로 80% 줄일 것을 요구하고 있다. 이 새로운 요구 조건을 충족시키기 위해 볼보건설기계는 2005년 부터 볼보 트럭에서 사용하고 있는 SCR 기술을 적용하였다. 볼보 솔루션은 요소와 물 기반의 감소제를 주입해서 질소 산화물을 감소시키는 후처리 촉매를 포함하고 있다. 유럽에서는 AdBlue, 미국에서는 DEF (Diesel Exhaust Fluid : 배기가스 정화용 요소수) 로 알려져 있는 이 감소제는 배기가스에 의해 가열될 때 암모니아를 생성한다. 이것이 질소 산화물을 대기에 있는 질소와 이산화탄소로 변환시키는 촉매의 화학반응을 일으킨다.

대부분의 엔진 모델에서, 볼보 건설 기계는 2011년 1월 1일부로 발효된 Stage IIIB/Tier 4i 를 충족시키기 위해 개발된 디젤 미립자 필터 (DPF) 와 배기 가스 재순환 (EGR) 기술과 함께 SCR 기술을 사용할 것이다. 미립자 물질은 선진화된 배기 후처리 시스템을 통하여 지속적으로 감소할 것이다. 그러나, 업데이트된 DPF 시스템은 첨단 전자 제어 기술과 증가된 자연 재생 방식으로 운영될 것이다. 이는 대부분의 경우 디젤 미립자 필터(DPF)에서 걸러진 미립자 물질은 기계가 작동하는 동안 낮은 배기 온도에서 산화될 것임을 의미한다. 고온에서 미립자 물질들을 연소하기 위해, 재생 프로세스를 강제로 일으키고 제어하는 강제 재생 (active regeneration) 은 미립자 물질이 자연 재생 시스템 (passive regeneration system) 에서 충분한 비율로 연소되지 않을 때에만 일어날 것이다. 

시련을
극복하다.
배기 가스 강화 법규를 충족시키기 위해 건설 기계가 추가로 ‘연료’ (감소제의 형태로)를 필요로 한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운영 비용은 새로운 볼보 엔진 시스템의 효율성과 같은 대부분의 어플리케이션에서 감소할 것으로 예상된다. 감소제 사용량은 디젤 사용량의 약 5%를 사용한다. 최대 가동 시간을 유지하기 위해서 탱크 사이즈를 정확히 일치시킴으로써, 연료 공급이 중단되는 동안에 동시에 연료를 보충한다. 디젤 탱크와 마찬가지로 대시 보드의 게이지도 운전자에게 감소제가 얼마나 남아있는지 알려준다.  

 
"볼보건설기계는 Stage IIIB/Tier 4i 에 부합하는 제품을 생산하는 최초의 건설기계 제조 업체였으며, 2014년 1월 1일부터 우리의 Stage IV/Tier 4f 용 기계들이 출시될 것임을 100% 약속합니다.” 라고 볼보 건설 기계의 기술 기능 담당 부사장인 Anders P. Larsson 은 말한다. “우리는 모든 품질, 효율성, 신뢰성 목표를 충족시키기 위해 우리의 새 엔진 시스템을 엄격히 테스트하고 검증했습니다. 모든 작동 조건하에서의 기계 가동 시간, 연료 효율성, 운용의 용이성과 같은 고객의 요구 사항들은 우리의 솔루션에 의해 충족될 것입니다. 볼보의 기술은 환경과 우리 고객들에게 상당한 혜택을 가져올 것입니다.”  

완전히
검증되다.
볼보 그룹은 9- 18 리터 용 온 로드와 오프 로드 디젤 엔진에서 모두 세계 최대 제조업체 중 하나이다.  "우리는 볼보 그룹의 일원이라는 강점과 기술 공유의 모든 장점을 가지고 있어 매우 운이 좋습니다" 라고 Anders 는 결론 내린다. "볼보 건설 기계는 볼보 그룹이 가지고 있는 방대한 경험과 전세계 현장에서 실제 수행한 수백만 시간의 기술 테스트를 충분히 활용하였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이러한 솔루션을 건설 기계를 위한 솔루션으로 조정하여 우리의 고객들이 처한 어떠한 기후, 환경, 어플리케이션에도 기능할 수 있는 성능과 신뢰성 수준을 확보하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끝.

 

이 페이지를 인쇄